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뉴스

마이보트-월드쉐어, 해외 아동 지원 위해 업무협약 체결

by Marcus Kim 2022. 6. 21.
반응형

왼쪽부터 김동훈 마이보트 고문, 금성열 대표이사가 하복래 월드쉐어 상임이사와 업무 협약을 맺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6월 21일 --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쉐어(이사장 박현모)가 16일 마이보트와 해외 어려운 아동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업무협약식은 월드쉐어 서울 본부에서 진행됐으며 금성열 마이보트 대표이사, 김동훈 고문 및 월드쉐어 하복래 상임이사와 직원들이 함께했다.

금성열 마이보트 대표이사는 “마이보트는 나눔의 가치를 중요히 여기며, 수익 일부를 사회에 환원하는 기업 윤리를 가지고 세워졌다. 앞으로 월드쉐어와 함께 세계 곳곳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소감을 말했다.

하복래 월드쉐어 상임이사는 “좋은 마음으로 아이들을 돕기 위해 큰 결심을 해준 금성열 마이보트 대표이사님과 모든 임직원에게 감사드린다”며 “물 위에서 가장 안전한 마이보트의 트라이보트처럼 두 기관이 함께라는 이름으로 아이들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길 바란다”고 감사 인사를 전달했다.

월드쉐어와 함께 전 세계 어려운 아동을 지원하기로 한 마이보트는 순수 국내 기술로 전복되지 않고 안전한 트라이보트(TRI-BOAT)를 연구 개발한 수상 레저 기업이다.

트라이보트는 전복의 위험성이 높은 일반적인 소형 보트와 달리, 전후좌우 어느 방향에서 파도를 맞아도 균형을 잃지 않아 전복의 위험이 없으며, 바다와 저수지, 강과 호수 등 어느 곳에서나 물놀이와 낚시 등을 할 수 있다. 또한 100%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져 환경까지 생각한 제품으로 국내와 더불어 전 세계에 수출하고 있다.

월드쉐어는 국제 구호 NGO 단체로서 전 세계 30여 개국에서 아동그룹홈과 1:1 아동 결연, 식수 개선 사업, 긴급 구호, 해외봉사단 파견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월드쉐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