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뉴스

앤더슨 글로벌, 탄자니아 협력사 iSHARA 통해 아프리카 플랫폼 강화

by Marcus Kim 2022. 4. 18.
반응형

앤더슨 글로벌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2년 04월 13일 --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탄자니아 세무 및 비즈니스 자문회사인 이샤라 컨설팅(ISHARA Consulting Limited, 이하 iSHARA)과 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아프리카 내 입지 확대에 나선다.


2012년 설립된 iSHARA는 올리브 모샤(Olive Mosha)와 아이작 사부리(Isaac Saburi)가 이끌고 있으며 세금 규정 준수 및 컨설팅, 구조조정, 회계, 기타 다양한 세무 회계 서비스 분야의 풀서비스 기능을 전문적으로 제공한다. 20여 명의 전문가로 구성된 iSHARA 팀은 탄자니아 동부 다르에스살람에 거점을 두고 국내외 고객과 협력해 복잡한 세무 문제의 근본 원인을 파악하고 동급 최강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올리브 모샤 이사는 “iSHARA는 심층적인 시장 지식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이 국내외에서 마주하는 핵심 사안에 대처하고 있다”며 “앤더슨 글로벌과 협력을 통해 회사 자원을 확대하는 한편 급변하는 사업 환경을 헤치고 전 세계에 통합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마크 보사츠(Mark Vorsatz)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최고경영자(CEO)는 “iSHARA의 역량은 앤더슨 글로벌의 아프리카 시장 플랫폼을 보완하며, 최고의 서비스를 원활하게 제공하는 회사를 구축하려는 그들의 노력은 우리 조직의 비전과 맥을 같이 한다”고 평했다. 그는 “앤더슨 글로벌이 아프리카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고객에게 전 세계적으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매진하는 상황에서 iSHARA는 큰 힘을 더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전 세계 세무 및 법률 전문가들로 이뤄진 법적으로 개별적이고 독립적인 회원 기업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 회원사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은 현재 전 세계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337개 이상의 지역에 진출해 있으며 1만여 명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다.

출처: Andersen Global

반응형

댓글